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명6 공략 정보 좀비 전사 얻는 방법 및 전쟁 추천 문명 지도자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4. 24. 19:51

본문

반응형

문명6 공략 정보 좀비 전사 얻는 방법 및 전쟁 추천 문명 지도자

 

2022.09.24 - [게임 연재 및 공략] - 문명6 공략 정보 입문자 시작 전에 세팅해야할 옵션 모드 팁

 

문명6 공략 정보 입문자 시작 전에 세팅해야할 옵션 모드 팁

문명6 공략 정보 입문자 시작 전에 세팅해야할 옵션 모드 팁 악마의 게임이라 불리는 2K게임즈의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명작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6 한글판 Sid Meier's Civilization VI 초보자 입문

snaketeacher1.tistory.com

2020.05.21 - [게임 연재 및 공략] - 문명6 공략 정보 초보자 입문자 추천 기본 국룰 초반 진행 트리 방법

 

문명6 공략 정보 초보자 입문자 추천 기본 국룰 초반 진행 트리 방법

문명6 공략 정보 초보자 입문자 추천 기본 국룰 초반 진행 트리 방법 2016년 10월 21일 출시한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한글판 Sid Meier's Civilization VI. 제목: Sid Meier’s Civilization® VI 장르: 전략 개발자: F

snaketeacher1.tistory.com

 

문명6 좀비 전사 획득 방법

문명 6에서 플레이어는 실제로 좀비 유닛을 자신의 편에 둘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출시된 문명 6팩 중 하나는 포르투갈 팩이었고, 포르투갈 제국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좀비들을 난투극만의 랜드로 추가했다.좀비는 플레이어가 좀비 디펜스 게임 모드를 켜서 게임을 설정할 때 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 기능입니다.

비록 좀비가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초자연적인 생물은 아니지만, 만약 그들이 플레이어 편에서 싸운다면 그들은 꽤 편리할 수 있다.문명 6의 좀비 유닛을 장악하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적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좀비 유닛 스탯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좀비 방어 게임 모드를 활성화하면 좀비 유닛과 자주 마주치게 됩니다. 특히 좀비가 다른 유닛을 죽일 때마다 더 많은 유닛이 산란되기 때문입니다.

좀비는 무브먼트 2개, 사이트 3개, 유지비용 1골드가 든다. 처음에는 근일점 강도가 20에 불과하지만, 좀비가 죽을 때마다 돌연변이가 강해지고 매번 +1씩 강해집니다.

 

 

좀비 잡는 법

문명 6에서 좀비 유닛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이 전략을 시도할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모든 유닛을 아는 것이 유용합니다.그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좀비는 적대적인 유닛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야만 유닛으로 간주됩니다.

사도:이교도 개종 승진을 하는 사도들은 요금을 받는 대가로 인접한 모든 야만인 유닛을 개종시킬 수 있다.


바우디카:플레이어는 Great General인 Boudica를 은퇴시켜 인접한 모든 Barbarian 유닛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Hunahpu 및 Xbalanque (Heroes & Legends 게임 모드):이 영웅들에 의해 죽은 육상 유닛은 완전한 건강과 움직임으로 돌아가게 되며 플레이어에 의해 통제됩니다.


유니파이어 진시황: 진시황의 유니파이어 페르소나는 독특한 리더 능력 36의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머레이랜드 유닛은 모든 인접 야만 유닛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좀비들의 지속 가능한 군대를 이끄는 가장 쉬운 방법은 유니파이어 진시황을 통제하고 개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리더는 근거리 유닛을 사용하여 바바리안을 변환할 수 있으며, 좀비 유닛이 다른 유닛을 쓰러뜨릴 때마다 좀비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를 이용하여 좀비 무리를 눈덩이처럼 불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손된 좀비를 사용하여 HP 좀비를 풀헬스 유닛으로 변환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저헬스 유닛을 풀헬스 유닛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랜드 유닛을 수만큼 죽여서 좀비를 낳고 인접한 좀비를 한 번에 2대 1로 변환하는 것이다.

 

문명 6: 최고의 전쟁 지배 문명과 지도자

전쟁을 하려는 플레이어는 이 안내서에서 정복 승리를 위한 최고의 문명 6 지도자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문명 6에서 승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아니지만, 지배는 신참과 경험자 모두에게 완벽한 승리 조건이다.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승리 유형은 상대를 정복하는 것이 전부이며, Civ 6에서 도미네이션 승리를 위해 가는 팬들은 강하고 군국주의적인 지도자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도미네이션에 어떤 리더를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는 플레이어를 위해 이 가이드가 도움이 됩니다.

문명 6의 다른 승리 조건과 마찬가지로, 지배에 의해 승리하려고 할 때 효과를 볼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시민들이 있으며, 선수들은 아즈텍, 헝가리, 몽골인, 또는 줄루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완벽하게 기뻐해야 한다.하지만, 최고의 시빅 6의 지배자를 찾고 있는 팬들은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을 바라볼 필요가 없다.

사실, 이 문명 6의 지도자는 전쟁을 벌일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헤타이로이와 하이파스피스트라는 그의 독특한 유닛은 둘 다 강하고, 불가사의로 도시를 점령했을 때 모든 군 유닛을 완전히 치유하는 그의 To the World's End 능력은 그들이 지속적으로 밀고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또한 마케도니아는 캡처, 인스피레이션스로부터 유레카스와 인스피레이션을 자유롭게 얻을 수 있다.공격과 함께 쉽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케도니아의 독특한 건물인 바실리코이 파이데스는 단지 군부대 생산만을 위해 사이언스에 시민권을 부여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다.이것이 마케도니아를 문명 6에서 최고의 과학 시민 후보로 올려놓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것은 그들이 초기 캠퍼스를 짓지 않고도 기술적으로 따라잡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의 진짜 힘인 완전한 지배에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한다.

알렉산더에 대해 마지막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그의 리더 보너스가 그의 도시들이 전쟁에 지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그는 Civ 6 초보자들에게 특히 좋은 선택이라는 것이다.문명 6에서 가장 복잡한 기계공은 아닐지 몰라도, 플레이어가 게임의 다른 리더들과 공격을 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은 전쟁 피로감이다.이 찬사를 받은 전략 타이틀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기록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면, 새로운 선수들은 한두 명의 정비사를 제거하는 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고, 알렉산더는 바로 그렇게 한다.


문명 6에서 가장 쉬운 승리 조건은 무엇인가?

시드 마이어의 문명 6에서 승리를 거두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쉽게 이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신인 선수에게 가장 쉬운 승리😎
새로운 플레이어와 쉬운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가장 쉬운 승리 조건은 Science Victory입니다.플레이어는 바닐라 게임이나 Rise and Fall 확장을 통해 세 가지 주요 과학적 이정표를 달성함으로써 Science Victory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다음과 같습니다.

위성 발사
인간의 달 착륙
화성 식민지 건설


플레이어가 Gathering Storm Expansion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경우 완료해야 할 과학적 이정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성 식민지 건설
외계 행성 탐사선 발사
외계행성에 도달


이 프로젝트들은 모두 Spaceport 학군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선수들은 자국의 과학 발전에 자원을 투입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생산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리더를 활용하는 것도 이러한 승리를 거두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