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4성 무기 리스트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8. 21:39

본문

반응형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4성 무기 리스트

 

겐신 임팩트는 플레이어가 여정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가치 있고 강력한 무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지금까지 최고의 4성급 무기가 여기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퀘스트나 위시롤을 만들 때, 겐신 임팩트에는 파티원을 위한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일반적으로 5성급 무기가 최고라고 동의하지만, 여전히 선수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4성급 무기가 많이 있다.

겐신 임팩트의 무기는 소원이나 퀘스트, 나아가 배틀 패스를 통해 얻을 수 있다.캐릭터만 잘 갖추면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특수 능력까지 갖춘 이들이 많다.

2022년 6월 7일 나흐다 나비일라 갱신 : 2020년 9월 겐신 임팩트 최초 출시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다.많은 새로운 캐릭터들이 게임 내 로스터에 합류했고, 그로 인해 많은 새로운 무기들도 얻을 수 있게 되었다.물론, 신작의 발매에 수반해, 「최고의」라고 평가되고 있던 무기의 시프트도 몇개인가 있기 때문에, 특히 겐신 임팩트 메타에 가치가 있는 최신의 아이템을 포함하도록 이 기사를 갱신하는 것만이 적절하다.버전 2.6 현재, 게임 내 최고의 4-Star 무기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원신 베스트 4성 무기 - 검

 

겐신 임팩트에는 인기 있는 검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여기에는 플레이어의 Traveler 캐릭터와 진과 같은 캐릭터와 함께 매우 사랑받는 Qiqi는 Jean과 같은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칼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세 가지입니다.

 

 

원신 베스트 4성 무기 활

 

그중에서도 최고라고 여겨지는 4성 활이 하나 있다.이 활은 '비리데센트 헌트'가 될 거야Viridescent Hunt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겐신 임팩트의 배틀 패스에 참가하고, 다른 강력한 무기에서 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레벨의 잠금을 해제할 때 선택해야 한다.그 외에, 다른 인기 있는 활은 희생 활과 끈 없는 활이다.

 

 

원신 베스트 4성 무기 Catalyst

 

플레이어들이 5성급 무기를 가지고 거기에 있는 것에 동의하는 4성급 촉매 무기가 하나 있다.이건 '위디스'가 될 거고, 가차 시스템의 소원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요.캐릭터가 전투에서 위디스를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베이스 공격 강화
기본 숙달력 대폭 향상
원소 피해 대폭 증가
그 밖에도 배틀패스 프리미엄 촉매인 솔라펄은 이런 종류의 무기다.

 

 

 

원신 베스트 4성 무기 클레이모어스

 

4성급 클레이모어 무기 중 단연 인기 있는 것은 2개다.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서펜트 스파인은 장착된 캐릭터의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키는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캐릭터가 전장에 오래 있을수록 피해는 커진다.한편 블랙클리프 슬래셔는 캐릭터가 전투 중에 적을 물리칠 때마다 캐릭터의 공격을 강화한다.이 공격 부스트는 최대 3회까지 쌓일 수 있습니다.

 

 

 

원신 베스트 4성 무기 폴암

 

겐신 임팩트의 모든 4성 폴 암 중에서 인기가 높은 것은 4개입니다.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데스매치는 필드 내 적의 수에 따라 장비된 캐릭터의 공격력과 수비가 크게 향상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한편, 블랙클리프 폴은 적들이 쌓일 수 있는 버프로 적을 물리칠 때마다 장비를 갖춘 캐릭터에 공격 버프를 부여한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best-4-star-weapo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