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판 디자인 출시한 소니 플스5 마블 스파이더맨 에디션 합본 번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7. 22. 02:15

본문

반응형

한정판 디자인 출시한 소니 플스5 마블 스파이더맨 에디션 합본 번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10월 20일 정식 발매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2' 오리지널 사양의 PS5를 공개했다.

 

게임 본편 스탠다드 에디션의 디지털 바우처(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되는 'PS5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본작의 빌런으로 등장하는 '베놈'의 힘의 원천 '심비오트'를 상징하는 검은색이 조합되어 있다.

 

디자인에 참여한 인섬니악 게임즈의 수석 아트 디렉터 저신다 츄(Jacinda Chew)는 "게임 내의 심비오트에서 영감을 받아 콘솔과 컨트롤러를 심비오트가 장악하는 모습을 디자인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아래의 붉은색 일부가 보이실 겁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이 마블 스파이더맨2에서 경험하실 심비오트에 잠식당하는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상징한 것입니다. 내면이든 외면이든 끊임없는 잠식당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밀고 당기게 되며,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소니 플스5 마블 스파이더맨 에디션 합본 번들

 

 

SIE 측은 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더불어 마블 스파이더맨 2 사양의 'PS5 콘솔 커버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PS5 디지털 에디션 콘솔 커버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을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예약 주문은 7월 28일부터 공식 판매점을 통해 진행되며, 9월 1일 출시된다.

 

한편, SIE와 개발사인 인섬니악 게임즈는 베놈이 모습을 드러내는 본작의 신규 스토리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했다.

 

'피터 파커'의 가장 친한 친구 '해리 오스본'이 다시 피터의 삶에 등장하고 '마일즈 모랄레스'가 고등학교의 울타리를 벗어나 스스로의 미래를 그려 나가고자 하는 이 때, 심비오트가 나타나 두 스파이더맨과 뉴욕, 이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협한다.

 

피터의 새로운 검은색 슈트는 피터에게 강력한 심비오트 능력을 부여함과 동시에 그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며, 피터의 심비오트 파워 때문에 마일즈, MJ, 해리와의 관계도 약간 불편해진다. 특히 마일즈는 피터를 멘토로서 존경하기 때문에 이런 변화가 큰 문제가 된다.

 

베놈이라는 특별한 존재의 등장으로 인해 마블 스파이더맨 콜렉터즈 에디션에는 스틸북 디스플레이 케이스와 함께 19인치 크기의 스태츄가 동봉된다. 참고로 베놈의 목소리 연기는 배우 토니 토드(Tony Todd)가 맡았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인섬니악 게임즈가 개발하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 출시된 마블 스파이더맨의 속편으로, 2023년 10월 20일 플레이스테이션 5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뉴욕시를 탐험하고, 슈퍼 악당들과 싸우고, 시민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웹 스윙 메커니즘, 새로운 적, 새로운 스킬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출시 당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게임의 그래픽, 액션, 스토리, 사운드가 모두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IGN에서 10점 만점에 9.5점을 받았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스파이더맨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