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맥북에서도 이제 발더스게이트3 실행 가능 M1 최소사양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0. 11. 18:55

본문

반응형

애플 맥북에서도 이제 발더스게이트3 실행 가능 스팀 M1 최소사양 정보

요약하자면 발더스3 최소사양은 맥북에어 M1 8기가 램.

권장사양은 맥북프로 M1프로 16기가 램에서 돌아감.

대신 저장공간이 150기가라서 저장장치 용량에 주의

발더스게이터3 스팀 상점페이지 가격은 66,000원.


발더스게이트3 맥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발더스 게이트 3가 Mac IOS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과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는 게임 커뮤니티, RPG 애호가, D&D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게임의 성공과 함께 운 좋게도 Mac 포트도 출시되어 IOS 사용자도 데스크톱이나 MacBook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pple 기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iPad에서 클라우드 게임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Steam에서 Mac으로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함께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가 반드시 Mac 컴퓨터에서 최고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아직 멋진 게임용 PC를 소유하지 않은 게이머가 이 RPG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패치 노트와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게임이 Mac에서 더 잘 작동하도록 확실히 개선 될 것입니다.

 


Mac에서 발더스 게이트 3를 플레이하는 방법

발더스 게이트 3는 최신 업데이트 이후 공식적으로 Mac IO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이머는 Steam 및 GOG와 같은 사이트에서 모든 사이트에서 $59.99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용량은 약 150GB이므로 컴퓨터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저장 용량이 가장 낮은 MacBook에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는 Mac IOS용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게이머는 Steam 및 GOG와 같은 사이트에서 모든 사이트에서 $59.99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용량은 약 150GB이므로 컴퓨터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데, 저장 용량이 가장 작은 MacBook에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BG3는 모든 컴퓨터에서 원활하게 실행되기 위해 다양한 요구 사항이 필요하며, Mac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사용자는 컴퓨터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는 발더스게이트3 게임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양 목록입니다.
64비트 프로세서 및 OS
MacOS 10.15.6 업데이트 필요
컴퓨터의 RAM이 최소 8GB 이상
AMD 라데온460 4GB 그래픽 카드
디스크에 15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
이러한 M1 칩이 필요합니다: Apple M1 칩과 8GB RAM이 장착된 MacBook Air, MacBook Pro 또는 Mac mini.

다음은 발더스게이트3의 가장 권장되는 시스템 요구 사항의 또 다른 목록입니다.
64비트 프로세서 및 OS
MacOS 10.15.7 업데이트 필요
컴퓨터의 16GB RAM 사용 가능
AMD Radeon Pro 5500M 8GB 그래픽 카드
디스크에 15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
M1 칩 중 하나: Apple M1 칩 및 16GB RAM이 장착된 MacBook Air, MacBook Pro 또는 Mac mini

발더스게이트3 스팀 상점페이지 공식 맥os 사양



발더스 게이트 3가 충돌하거나 실행 중 버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Mac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안정화를 위해 다른 업데이트를 받은 후에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