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10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 확정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0. 13. 22:30

본문

반응형

2023년 10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 확정 발표

드디어 기나길 마소의 액블 인수가 결론이 났습니다.

최근의 예상대로 결국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브랜드 엑스박스에 액티비전블리자드 게임 스튜디오가 들어오게 됐습니다.

이제 정체 상태라고 알려졌던 게임패스 멤버쉽 구독자를 한층 더 끌여들일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액티비전 콜오브듀티 시리즈와 지금은 힘이 좀 빠진 블리자드의 스타 워크 디아 ip 참전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블리자드 공식 인수 확정 공지 올림

Activision Blizzard King의 전설적인 팀을 Team Xbox로 환영합니다
필 스펜서,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CEO

우리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게임을 하고, 게임을 만들고, 게임이 개인으로서, 그리고 커뮤니티로서 우리 모두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직접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Activision Blizzard와 그 팀이 Xbox에 합류한 것을 공식적으로 환영합니다. 그들은 콘솔, PC, 모바일 전반에 걸쳐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가장 사랑받는 프랜차이즈의 퍼블리셔입니다. Pitfall 부터 Call of Duty , World of Warcraft, Overwatch , Candy Crush Saga , Farm Heroes Super Saga까지 그들의 스튜디오는 전 세계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의 경계를 넓혀왔습니다.

저는 Activision, Blizzard, King의 작품과 그들이 게임, 엔터테인먼트, 대중 문화에 미친 영향을 오랫동안 존경해 왔습니다. 늦은 밤 친구들과 함께 Diablo IV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하거나 , 온 가족이 휴게실에 모여 매주 기타 영웅의 밤을 즐기거나, Candy Crush 에서 엄청난 연속 게임을 하던 등, 게임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들의 스튜디오가 만들어낸 경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렇게 전설적인 팀을 Xbox로 맞이하게 되어 정말 놀랍습니다.

하나의 팀으로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의 즐거움과 커뮤니티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배우고 혁신하며 계속해서 이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모든 사람을 환영하며 모두를 위한 게임이라는 지속적인 노력에 중점을 두는 문화에서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팀부터 우리가 만드는 제품과 우리가 말하는 이야기, 플레이어가 더 넓은 게임 커뮤니티로서 상호 작용하고 참여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Xbox에서 수행하는 모든 일에 의도적으로 포함시키려고 합니다.

우리는 함께 새로운 세계와 스토리를 만들고, 좋아하는 게임을 더 많은 장소에 가져와 더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모바일, 클라우드 등 플레이어가 즐겨 플레이하는 장소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스트리밍 등.

플레이어는 항상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성장함에 따라 계속해서 플레이어를 모든 것의 중심에 둘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여러분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여러분 스스로가 될 수 있고, 개발자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계속해서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 것입니다. 약속한 대로 우리는 계속해서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게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는 유럽 위원회가 약속한 약속인 유럽 경제 지역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 제공업체와 플레이어가 Activision Blizzard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오늘 우리는 사랑받는 Activision, Blizzard 및 King 프랜차이즈를 Game Pass 및 기타 플랫폼으로 가져오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플레이할 수 있는 시기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Activision, Blizzard 및 King 게임을 사랑하는 수백만 명의 팬 여러분께 오늘이 플레이하기 좋은 날이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프랜차이즈의 심장이자 영혼이며, 귀하를 우리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모시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Xbox, PlayStation, Nintendo, PC 또는 모바일 중 무엇에서 플레이하든 여기에서 환영받으며, 좋아하는 프랜차이즈를 플레이하는 곳이 Xbox가 아니더라도 여전히 환영받을 것입니다. 모두가 플레이하면 우리 모두가 승리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늘의 뉴스가 더 많은 플레이 방식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일을 할 예정입니다. 저는 미래가 매우 기대되며 빨리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3년 10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 확정 발표

 


앞으로 게임패스 구독형 멤버쉽 서비스에 추가될걸로 예상된 액티비전블리자드의 기존 작품 라인업

1. 액티비전 게임 라인업

콜오브듀티 시리즈

토니호크프로스케이터 시리즈

 

2. 블리자드 게임 라인업

워크래프트 시리즈

오버워치 시리즈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디아블로 시리즈

 

3. 킹 게임 라인업

캔디크러시 시리즈

 

그리고 액블 합류 공식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AYU4q594LJ0

XBOX 액티비전 블리자드 합류 공식 영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