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팬을 위한 선물이라는 플스5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발할라 확장팩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2. 11. 19:18

본문

반응형

팬을 위한 선물이라는 플스5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발할라 확장팩 정보

다음 주에 출시되는 무료 로그라이크 DLC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는 크라토스의 에필로그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DLC가 드디어 출시되며, 무엇보다도 무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12월 12일 화요일에 PS4와 PS5에서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로그라이크 모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가 출시됩니다. 

오늘 밤 게임 어워드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라그나로크의 발할라 DLC에서는 크라토스가 다시 등장하여 호드 모드, 보스전 등 다양한 전투를 펼칩니다. 개발사 소니 산타모니카는 캠페인을 먼저 완료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언제든" DLC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크라토스와 함께 발할라로 떠나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성찰적인 여정에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미래를 향해 나아가세요."라고 PlayStation의 공식 홍보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사랑받는 전투와 로그 라이트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요소가 결합된 풀리지 않는 모험에서 몸과 마음의 도전을 마스터하세요."라고 덧붙여 전투와 함께 퍼즐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듯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수석 커뮤니티 매니저 그레이스 올레이디는 발할라가 "오딘과 아트레우스가 떠난 결정적인 전투 이후"를 다루는 "에필로그"라고 밝히며, 따라서 트레일러에 소년이 등장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미미르와 단둘이 신비로운 발할라 해안에 도착한 크라토스는 미지의 심연으로 들어가 내면의 시련을 극복하고 과거의 메아리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오랜 갓 오브 워 팬들을 위한 힌트입니다.

발할라를 진행하면서 방어구 없이 죽을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런 전용 영구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기와 스킬 트리는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문양, 특전, 룬 공격 및 기타 업그레이드는 로그라이크 시련을 통해 일시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는다면 다섯 가지 난이도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정점은 "쇼미 마스터리"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가장 큰 IP가 드디어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의 빛을 본 듯, 로그라이크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며칠 전 Naughty Dog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의 세계를 '아케이드'로 재해석하여 장르를 완전히 뒤집은 The Last of Us 2 Remastered의 로그라이크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 12월 13일 무료 DLC 출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DLC입니다.

로그라이트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변화가 더해진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만나보세요.

2023년12월08일

 

11월 19일 기준, PS4 및 PS5 버전을 포함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타이틀의 전 세계 판매량이 총 1,500만 장을 돌파했습니다!

게임 출시 후, 여러분이 보내주신 엄청난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갓 오브 워 커뮤니티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게임을 즐겨 주신 여러분의 팬으로서, 12월 13일 무료 DLC가 출시됩니다. 바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입니다!

https://youtu.be/C44_HrseDSs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발할라 DLC 확장팩 트레일러 영상

 

 


발할라를 향한 여정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는 크레토스가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는 깊은 여정을 담고 있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사건에 대한 에필로그가 될 예정입니다.

오딘과의 극적인 전투가 끝나고 아트레우스가 떠난 후, 크레토스는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한 자신만의 길을 발견합니다. 

미미르만을 길동무 삼아 신비로운 발할라 해안에 도착한 크레토스는 미지의 심연으로 들어가 내면의 시련을 극복하고 과거의 자신과 마주하게 됩니다.

 

 

전투의 재해석
Santa Monica Studio 팀은 지금껏 나온 그 어떤 갓 오브 워 와도 다른 작품을 만들기 위한 도전을 거듭했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는 팬들이 이미 알고 사랑하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전투 방식에, 로그라이트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신선하고 실험적인 요소를 결합합니다.

발할라에서 이루어지는 매 도전은 새로운 적 조합과 놀라움으로 여러분께 크레토스가 싸우는 방식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싸우고, 배우고, 성장하라.
발할라에서는 전투에서의 패배가 전사가 가진 혼의 끝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크레토스는 쓰러져도 다시 문 밖에서 깨어나고,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시도할 때마다 발할라가 선사하는 도전을 학습하며 적응하게 됩니다. 

도전을 극복할 때마다 크레토스는 자원을 획득하고, 여러분은 이 자원을 크레토스와 발할라 그 자체에 영향을 주는 영구적인 업그레이드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계속 도전하며 보상과 지식을 축적하며, 그 안에서 크레토스를 기다리고 있는 비밀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발할라를 정복하고, 스스로를 정복하라
오직 내려놓은 자만이 발할라의 해안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크레토스는 방어구과 장비를 내려놓고, 새롭게 도전할 때마다 얻게 되는 보상과 영구 보상을 획득해야 합니다.

크레토스는 모든 무기와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스킬 트리를 항상 사용할 수 있지만, 발할라에 도전할 때마다 방패와 스파르탄의 분노 경로를 결정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발할라의 시험을 극복하고 그 심연을 탐험하면서 업그레이드할 능력치에 대한 임시 문양선택할 특전, 사용할 룬 공격 등을 선택하게 됩니다. 

선택한 보상에 따라 도전에 대한 결과 역시 달라질 수 있으니, 선택을 하는 순간에 항상 전략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현명한 준비, 당면한 도전에 대한 적응력과 능력에 대한 통제력이 도전을 이겨낼 열쇠가 될 것입니다.

 

 

도전 선택하기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에는 DLC의 독특한 게임플레이에 맞춰 특별히 제작된 다섯 가지 난이도 설정이 존재합니다. 

난이도 설정에 따라 전투 획득 보상도 달라지며, 도전 시 도전 중 최고 난이도인 “숙련의 증명을” 포함한 원하는 난이도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능숙해지면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고 여러분의 전투 숙련도를 시험하세요!

다섯 가지 선택지 중 본인이 가장 즐길 수 있는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더 정교하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도록, DLC에서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접근성 기준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언제든 즐길 수 있는 게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와는 별개의 경험을 선사하므로 특정 업그레이드나 장비, 스토리 진행 없이 플레이해도 무방합니다. 

DLC를 즐기고 싶다면,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는 본편 스토리의 에필로그를 다루고 있는 관계로, 내러티브나 게임플레이 스포일러가 걱정된다면 먼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완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팬을 위한 선물!
갓 오브 라그나로크를 소유하고 있다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를 12월 13일*에 PlayStation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anta Monica Studio의 모든 직원을 대표하여 여러분 모두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라며,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놀라운 성원에 진심 담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는 게임을 즐겨 주시는 많은 분들의 진정한 팬으로서 여러분이 다음 주 출시되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를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하며 느낀 점들에 대해 듣고 싶어요. 소셜 미디어에 #GodOfWarRagnarokValhalla 또는 #GoWRV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경험을 공유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