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크리스마스 시즌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판매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30. 10: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크리스마스 시즌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판매 순위


2016 올해 발매전 트레일러 공개부터 뜨거웠던 FPS 3파전.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피니트 워드의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EA, 다이스의 배틀필드1 (Battlefield 1)

EA,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타이탄폴2 (Titanfall 2)


개발팀을 3개나 돌리며 매년 출시할 정도로 항상 판매량 왕좌를 차지하던 콜옵 시리즈.

하지만 이번 2016년에는 드디어 배틀필드가 왕위를 빼앗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연말이 되서 그런걸까요? 아님 영국만 그런건지 크리스마스 이브 게임 판매량 순위 정보가 나왔는데

다시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역시나 프리미어리그(EPL) 축구의 나라 답게 피파17은 2위 ㅋㅋㅋㅋ

배틀필드1은 3위인데 타이탄폴2는 평단의 평가와 달리 유저들은 노관심;;;


결국 판매량 최종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영국서는 여전히 콜 오브 듀티:IW가 최고로 잘팔리고 있다


Here’s the Top 10 Chart for the week that ended on December 24th

12월 24일 기점 영국 판매량 순위라고 합니다.


출처 : http://www.thewolfhall.com/ps4/call-duty-infinite-warfare-still-going-strong-u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