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7년 블리자드의 큰그림???, 와우 머니로 배틀코인 환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7. 12:49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7년 블리자드의 큰그림???, 와우 머니로 배틀코인 환전 가능


흐음 제가 작년쯤에 포스팅했던 루머가 진짜 실현되나 보네요 -_-ㅋ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골드를 가지고 배틀코인으로 환전해서 다른 블리자드 게임의 결제가 가능해질 모양 ㅋㅋㅋㅋ


2016/11/16 - [게임 정보] - [뱀선생] 루머 - 와우 골드로 하스스톤 카드팩 구매 가능???


이제까지는 와우 골드를 가지고 경매장에서 와우 토큰을 구매하면 정액제 1달 이용이 가능했음.

반대로 22,000원 주고 토큰을 사고 그 토큰을 경매장에 올리면 와우 골드를 획득 가능.

북미 업데이트 보니까 이걸 확대해서 와우 토큰을 이제 와우 골드 및 30일 정액제 상품의 교환 뿐만 아니라

아예 배틀넷 밸런스라고 해서 배틀넷 사이버머니인 배틀코인으로 환전되나 봄 ㅋㅋㅋㅋ

그럼 그 배틀코인으로 하스 카드팩, 확장팩, 오버워치 랜덤박스, 히오스 캐릭터 등이 모두 구매 가능 ㅋㅋㅋㅋㅋ


덕분에 북미 배틀코인 시세는 폭등 중 ㅋㅋㅋㅋ

(이제는 게임에서도 주식 같이 되팔아서 이득 or 손해보는각도 나오려나 ㅋ)


근데 딱히 가성비가 좋을것 같지는 않음.

일단 와우 한국서버 토큰 가격이 와우 골드로는 24~25만골, 현금으로는 22,000원 이네요...

그러면 한국섭 배틀넷 밸런스 배틀코인은 얼마를 주려나???




북미 와우 홈페이지에 올라온 와우 토큰과 배틀넷 밸런스 새소식



와우 토큰으로 베틀넷 밸런스를 이용해보세요.


빌지워터 무역회사의 고블린들이 여러분들께 좋은 기회를 제공해줬습니다. 바로 와우 토큰의 새로운 사용 방법이죠. 이제 골드로 경매장에서 와우토큰을 구매하면, 여러분은 이제 와우토큰을 게임 시간 30일로 바꿀지, 베틀넷 밸런스로 전환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베틀넷 밸런스를 선택하면, 현질 펫, 탈것 구매와 케릭터 변경 서비스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구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경매장을 가서 골드로 와우 토큰을 하나 구매하면 됩니다. 그러면 게임 내 가방 안에 와우 토큰이 하나 생깁니다. 이를 마우스 우클릭하면, 게임 시간 30일을 추가할지 아니면 베틀넷 밸런스 15달러 (지역마다 다름.)를 추가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베틀넷 밸런스에 대한 공지 및 제한 사항은 아래 있습니다.



FAQ.


Q. 저는 골드가 필요해요! 어떻게 하면 현실 돈으로 와우 토큰을 사서 골드로 바꿀 수 있죠??


A. 와우에서 ESC를 누르거나 케릭터 가방 옆에 있는 상점 버튼을 눌러서 와우 토큰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매장에 가서 와우 토큰을 팔면 됩니다. 이외 다른 방법으로 와우 토큰을 거래할 수는 없습니다.



Q. 와우 토큰은 얼마에 팔리나요??


A. 토큰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동합니다. 우선, 와우 토큰을 등록하면 토큰을 얼마의 골드로 교환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교환하기 위해 등록하면, 토큰의 가격이 고정되고, 다른 플레이어가 그 토큰을 구입하면 우편함으로 바로 그 가격의 골드가 배달됩니다.



Q. 게임 시간이나 베틀넷 밸런스가 필요해요! 경매장에서 와우 토큰을 어떻게 교환할 수 있죠?


A. 경매장에 가면 현재 토큰 시세(골드 기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입찰 방식이 아닌, 현 시점에 형성된 동일한 가격으로 적용됩니다. 토큰 구입을 확정하면 우편함으로 토큰이 배달되고, 이를 우클릭하면 게임 시간이나 베틀넷 밸런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와우 토큰 1개를 사용하면 게임 시간이나 베틀넷 밸런스를 얼마나 얻을 수 있죠??


A. 토큰 1개를 사용하면 30일의 게임 시간이나 베틀넷 밸런스 15달러 (지역마다 다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Q. 과거에 와우 토큰을 샀지만,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이 와우 토큰을 지금 베틀넷 밸런스로 바꿀 수 있나요??


A. 네. 이전에 구입한 와우 토큰을 지금 베틀넷 밸런스로 바꿀 수 있습니다. 



Q. 와우 토큰을 이용하여 얼마나 많은 베틀넷 밸런스를 살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A. 네. 이에 대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베틀넷 밸런스에 대한 공지 및 제한 사항.



1. 베틀넷 밸런스는 법에 의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환불되지 않고,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베틀넷 밸런스는 블리자드 엔테인먼드 제품 및 서비스 구매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베틀넷 밸런스는 해당 국가의 통화로만 사거나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베틀넷 밸런스를 남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베틀넷 상점에서 다른 사람에게 선물 (예를 들면 와우의 탈것/펫이나 다른 디지털 게임 등)을 보내는 것으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베틀넷 밸러스를 통해 블리자드 기어 상품 등은 살 수 없습니다. 



5. 베틀넷 인증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일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베틀넷 밸런스와 다른 경제 수단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다른 지불방법과 마찬가지로 베틀넷 밸런스로 구매시 법에 의거하여 별도의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토큰을 골드로 산 후, 재판매할 수 있나요??


A. 아뇨. 와우 토큰은 한 번만 팔 수 있습니다. 골드로 와우 토큰을 사면 귀속 상태가 됩니다. 이때부터는 이를 게임 시간으로 바꾸거나, 베틀넷 밸런스를 얻는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토큰을 팔아서 얻게 되는 골드는 유동적인가요??


A. 여러분이 얻게 되는 골드는 경매장에 토큰을 올렸을 때, 그 가격입니다.



Q. 경매장에서 와우 토큰을 사면, 바로 얻을 수 있나요??


A. 네. 바로 우편으로 옵니다.



Q. 제가 게임샵에서 실제 돈으로 와우 토큰을 사면 바로 얻을 수 있나요??


A. 네. 바로 가방으로 옵니다. (가방이 가득찬 상태면 우편함으로.)



Q. 토큰은 만료되는 기간이 있나요?? 아니면 삭제할 수 있나요??


A. 토큰의 만료시간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를 삭제할 수도 없습니다.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0542016/trade-a-wow-token-for-battle-net-balance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2386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