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결승전 명경기 추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3. 31. 21: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결승전 명경기 추천



크~ 원래 게임 대회 잘 안보는데 뭔일로 한번 봤다가 정말 재미있네요.

서로 뒤집고 뒤집는 명경기가 나온것 같음.

최근 160327 히오스 파워리그 결승전 3경기 거미여왕 진짜 꿀잼 ㅋㅋㅋㅋ


원래 2경기에 MVP 블랙이 정예 타우렌 족장이 엄청난 패기를 보여주면 쉽게 경기를 가져갔는데

기세가 완전히 밀린 TNL이 정신차리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줌.

하지만 호락호락 당하지 않는 MVP BLACK.

안정적인 운영과 모험적인 운영의 절묘한 줄타기를 하며 끝까지 따라감 ㅋㅋㅋㅋ

진짜 한번 봐보세요. 추천함.


진짜 잼있게 봐서 원래 빨리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영상이 늦게 올라옴 -_-;;;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 리그 결승전 3경기 거미여왕의 무덤




밴픽 부분 : 36분 22초

3경기 시작 : 43분 46초 


리밍, 스랄 궁에다가 카라짐 신성장폭 개쩜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