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갓겜 대작 냄새 토탈워 삼국지 인게임 조조 디자인 그래픽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7. 00: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갓겜 대작 냄새 토탈워 삼국지 인게임 조조 디자인 그래픽 공개!!!


갓겜 대작 냄새 토탈워 삼국지 Total War: THREE KINGDOMS 인게임 조조 게임플레이 공개!!! 


요즘 한글화 잘해주는 세가 게임이라 역시 이것도 공식 한글화 한글판 확정. 


다만 아쉬운건 토탈워 쓰리킴덤즈 발매일 2019년 봄으로 연기 ㅜㅜ 


2018/01/11 - [게임 정보] - [뱀선생] 유비 관우 장비 코에이와 맞짱!!! 토탈워 삼국지 한글판 공개



서기 190년. 중국은 풍전등화 같은 상황에 놓여 있었습니다.


한 왕조는 어린 황제를 내세운 채 무너지고 있었습니다. 황제는 그저 허울뿐인 지도자였으며, 폭군 동탁의 손에 놀아나는 꼭두각시에 불과했습니다. 폭정과 압제가 이어졌고, 동탁의 세가 커질수록 제국은 점점 몰락으로 치달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희망의 불씨는 꺼지지 않았습니다.


폭군을 타도하겠다는 맹세 아래 의형제를 맺은 세 명의 영웅이 출현해, 이 시련을 극복하겠다는 일념 아래 각지의 지원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기회의 냄새를 맡은 중국 여러 대가문의 군옹들 역시 삼형제의 뒤를 따라, 동탁의 끝을 모르는 통치에 도전하기 위해 불안한 동맹을 맺습니다. 과연 이들은 폭군을 타도하고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요, 아니면 개인의 영광에 눈이 멀어 이미 불안한 동맹을 무너뜨리고, 패권을 향한 아귀다툼을 시작할까요?


용광로가 불을 뿜습니다. 충성이 향하는 방향이 바뀝니다. 분쟁의 불꽃 속에서 기회가 피어납니다. 확실한 것은 단 하나. 중국의 미래는 이 전쟁의 승자들에 의해 만들어질 것이라는 겁니다.


Total War: THREE KINGDOMS 는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략 게임, Total War 시리즈의 역사 배경 차기작입니다.


제목: Total War: THREE KINGDOMS

장르: 액션, 전략
개발자: Creative Assembly
배급사: SEGA
출시 날짜: Spring 201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