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모바일 게임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5. 26. 14: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모바일 게임 출시~!!


2016.05.25에 출시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Onepiece Treasure Cruise)

제목에서 알다싶이 원작인 원피스 만화를 활용한 스마트폰 게임.

ios, 안드로이드 둘 다 출시했다고 하네요.


정신 한글화 출시가 됐고 원래 일본은 2014.05.12(일본 현지 기준)에 발매 됐다고 함;;;

최신작이 아니라 2년 묵은 게임이네? -_-;;


어쨌거나 사전 등록 문자를 받고 오늘 해봤음 ㅋㅋㅋㅋ

대충 캐릭터를 뽑기를 통해 모아서 스토리 깨는 방식인듯.

스토리는 만화와 동일하게 전개된다고 함.


예전 어렸을 때 보던 원피스 초반 오프닝 스토리가 그대로 딱 칼라로 보니까 추억 돋네요 ㅋㅋㅋ


(전설의 원피스 오프닝. 샹크스가 팔을 잃으면서 구해준 꼬마 루피. 그리고 맡긴 밀집모자 ㅋㅋㅋㅋ

악마의 열매를 먹고 고무인간이 되서 수영도 못하는 주제에 해적왕이 되겠다고 떠나는 스토리 ㅋㅋㅋㅋㅋ)



요즘 스마트폰 게임을 안해봐서 그런가 이런 깨알 재미는 좋았음.

처음 게일을 실행시 다운로드 시간동안 지루한데 터치 횟수를 통해 원피스 캐릭터들이 튀어나오고 보상으로 보석을 줌 ㅋㅋㅋㅋ

일본 게임은 이런 깨알같은 아이디어가 굿인듯.


전투 방식은 리듬 터치 ㅋ

타이밍 맞춰서 누르면 콤보 연결되면서 쎄짐.


별5개 짜리 롤로 노아 조로 - 사자의 노래 라는걸 먹었는데

이게 좋은건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원피스 추억 돋게 하는 스토리

모드가 나름 괜찮았음.

물론 좀만 더 하게되면 스토리 막히면서 과금을 유도하겠지만 ㅋㅋㅋㅋ

원피스 팬이라면 추천.

아니라면 글쎄요... 그냥 양산형 모바일겜과 차이점이 있을까요?? -_-;;;



공식 유튜브 채널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홍보 영상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RPG 터치 배틀 게임입니다!

일본 국내에서는 2014년 5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었고, 

현재 전세계 41개국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전세계 총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빅히트 게임이 완전 한글화되어 한국 출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