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0116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이터널에디션 콘솔판 한글 패지 적용!

게임 정보/한글패치

by 게이머 뱀선생 2019.01.16 09:06

본문

190116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이터널에디션 콘솔판 한글 패지 적용!


2019년 1월 16일 닌텐도 스위치 콘솔판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 한국어 자막 음성을 지원하는 블리자드 공식 한글 패치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번체중문 팩이랑 같이 등록되었습니다.

자막뿐만 아니라 음성도 full 한글화 

(플스4 버전 디3은 아직 한글패치 적용 안됐는데 따로 해주는건가 아님 안해주는건가 ㅡㅡ)


v2.6.4.55496 패치로 한국어 자막 추가됐으며 한국어 음성은 별도로 스위치 이숍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용량은 5.2GB입니다.


요약하자면 한글패치는 그냥 디아블로3 이터널에디션 설치 및 업데이트만 하면 적용 완료.

한국어 음성 더빙 데이터는 따로 e숍에서 5기가짜리 추가로 무료 DLC 설치하면 적용 끝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콘솔판 한글판 게임 스크린샷

업데이트만 진행 후 실행하면 현지 한국어 음성을 e숍가서 추가로 설치하라고 함 ㅋㅋㅋㅋ

한국어 음성은 추가 무료 DLC인듯 ㅋ


닌텐도 e숍 디아블로3 블리자드 korean language pack 무료 dlc 모습.


북미 e숍 이외에 일본 e숍에서도 디아블로3 한글 패치가 적용된 한글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음.

지원 언어에 추가된 한국어. 설치용량은 13기가 플레이어 인원은 1~4명 가격은 7538엔 ㅋ


이미 디아3 PC판으로 한글 더빙 + 한글 자막으로 즐긴 유저들은 북미판 영어 음성 + 한글 자막 조합으로 플레이 가능 ㅋ



이 게임 침대 위에서는 어떨까?


사실상 불면증 치료제 의료기기 ㅋㅋㅋㅋ


천장에 프로젝터 해서 조이콘으로 플레이 하는데 신세계에요. 사람들이 조이콘이 조작감이 뭐어쩌구 해도 자는 자세로 천장보고 양손에 나눠서 가능한 유일한 컨트롤러라서 갠적으론 최고 디아블로 균열 몇판 돌다보면 잠오고 평소에 할때는 하드코어로 함


블리자드 욕 먹고 있지만 한글화는 인정


이거 계정 북미나 일본으로 구매한다음 다시 한국으로 바꿔도 플레이되는거지요? 어려워서 여태 구매한게임들은 전부 한국으로 했는데.


됩니다. 그리고 해외 이숍 결제 무지 쉽습니다. 다른 글 참고해서 해보세요


오 좋네요~

콘솔유일한 한글이군요;;


플스랑 엑박도 해줄 줄 알았는데 스위치만 해주네요 시즌 시작하면 천천히 다시 시작해야될듯


이숍에서 구매가 답인가요?? 패키지 갖고 싶었는데... 존버하다가 타이밍만 놓치고 패키지 가격만 졸 상승했네용


장기적으로 간간히 고정으로 즐기는 컨텐츠라 dl추천요. 카트리지보다 여러모로 편합니다. 로딩도 삼성 evo급이면 더 낫지 않을까요?


후 언제 우린 e샵 열래 닌코놈들아


와 이제깔게없다.. 갓 스위치네 블리자드 콘솔첫 한글화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09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