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 게임들의 PC 스팀판 이식 출시 러쉬는 계속 될까? 데스스트랜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4. 8. 08:26

본문

반응형

플스 게임들의 PC 스팀판 이식 출시 러쉬는 계속 될까? 데스스트랜딩

 

505게임즈가 유통 출시한 게임 데스스트랜딩 pc판은 대략 300억 정도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요즘 분위기는 멀티플랫폼 낼 수 없는 작은 중소 게임 회사 아니면 거의 대부분 PC 멀티를 뛰는것 같음.

 

과연 이게 기존 강자 플레이스테이션이 울고

약자 엑스박스가 웃게 되는 상황이 이어질지?

그냥 원래 마리오, 젤다, 포켓몬 초강력한 퍼스트파티 IP 마이웨이를 가던 닌텐도는 어리둥절할듯 ㅋㅋㅋㅋㅋ

싸우던지 말던지 나는 휴대용 스위치~

 

뭔가 점점 소니 플스5는 서드파티 독점작이 사라지고

산타모니카 갓오브워, 너티독 언차티드 같은 자사 퍼스트파티 독점작만 남는 느낌.

대신 1년 기간 독점작이 엄청 늘어난것 같음.

 

아무리 멀티플랫폼 시대라고 그래도 코어 게이머들에게는 플스5 갓오브워2, 스위치 젤다야숨2가 너무나 강력한 킬러 콘텐츠 독점작인듯 하네요!!

 

youtu.be/roDY8n2oqZE

갓오브워 똘기있고 짠해 매력적인 악역 캐릭터 발두르

https://coupa.ng/bVxpEN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카트 8 디럭스 한글판 + 스위치 레이싱 휠 2p 랜덤발송

COUPANG

www.coupang.com

 

 

Death Stranding은 PC에서 2300 만 유로 이상을 생성했습니다.
2021 년 4 월 7 일 JOHN PAPADOPOULOS


최신 Digital Bros (505 Games)의 반년 보고서에 따르면 Death Stranding은 PC에서 2300 만 유로 이상을 벌어 들였습니다. 데스 스트 랜딩은 2020 년 7 월 PC에서 출시되었는데, 이는 판매량을 달성하는 데 5 개월이 걸렸다는 의미입니다.

Digital Bros는 또한 Control이 2020 년에 1,600 만 유로를 창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ssetto Corsa는 거의 9 백만 유로를 창출했고 Ghostrunner는 약 700 만 유로를 창출했습니다.

Death Stranding은 Decima 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PC에서 매우 잘 수행 됩니다. Kojima Productions는 또한 출시 후 업데이트 를 통해 DLSS 2.0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 이 게임은 현재 Steam에서 매우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Death Stranding에서 플레이어는 Sam Bridges의 역할을 맡습니다. 샘은 죽음의 좌초로 완전히 변형 된 세상을 용감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단절된 미래의 잔재를 손에 들고 산산조각 난 세상을 한 걸음 씩 다시 연결하는 여정을 시작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www.dsogaming.com/news/death-stranding-has-generated-over-e23-million-on-p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