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판16 공략 정보 주인공 클라이브 추천하는 최고의 무기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7. 4. 18:51

본문

반응형

파판16 공략 정보 주인공 클라이브 추천하는 최고의 무기 얻는 방법

2023년 6월 22일 출시한 플스5 스퀘어에닉스 액션RPG 장르의 게임 파이널판타지16 한글판.

주인공 클라이브에게 추천하는 최강의 무기 5가지 및 획득 방법 공략 정보.

 

파이널 판타지 16: 클라이브를 위한 최고의 무기 5가지

클리브의 칼 중 어떤 것도 독특한 효과를 제공하지 않아 플레이어들이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최고의 무기가 무엇인지 훨씬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16은 꽤 괜찮은 종류의 무기를 특징으로 하지만, 일부는 객관적으로 다른 것들보다 낫습니다.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와 같은 특정 다른 파이널 판타지 게임과는 달리, 파이널 판타지 16의 무기는 어떠한 독특한 특성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즉, 항상 어떤 검이 더 높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파판16 공략 정보 주인공 클라이브 추천하는 최고의 무기 얻는 방법

https://youtu.be/w0PjlodiM-w

소환수 몰빵? 대작 RPG 파판16 트레일러

 

 

1. 파판16 추천 무기 에버다크

일반 무기 외에도 파이널 판타지 16 플레이어는 게임의 일부 에이콘이 떨어뜨린 원소 파편을 사용하여 만든 일련의 에이콘 블레이드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에버다크는 이 무기들 중 마지막 무기이며 인상적인 315 어택 상태를 자랑하며 FF16에서 가장 강력한 검 중 하나입니다.파이널 판타지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무결점 재료를 사용하여 Everdark Reforged를 얻을 수 있으며, 공격 및 브레이크 통계를 강력한 565로 늘릴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16에서 에버다크를 얻는 방법
에버다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다크 샤드를 손에 넣어야 하며, "라스트 킹" 메인 스토리 미션의 마지막에서 바나바를 물리친 후 받게 됩니다.게다가, 그들은 8개의 운석과 400개의 날카로운 송곳니 그리고 이전의 아이코닉 무기인 아이스 브랜드가 필요할 것입니다.그들이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들이 무기를 위조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는 "형제단" 메인 스토리 미션의 시작입니다.

 

2. 파판16 추천 무기 라그나로크

전설적인 블레이드 라그나로크는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실망시키지 않으며 플레이어에게 325의 무시무시한 공격 상태를 제공합니다.물론, 그것은 결국 클래스 밖으로 나가지만, 만약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일찍 잠금 해제하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게임의 상당한 부분을 위한 그들의 무기로 남을 것입니다.더 강력한 무기를 만들기 위해서도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확실히 그것을 추적해야 합니다.뉴 게임 플러스 모드에서는 대신 라그나로크 리포지드를 받게 되어 블레이드의 공격 및 브레이크 통계가 최대 575까지 상승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라그나로크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에게는 "Across the Narrow" 메인 스토리 미션의 시작 부분에서 처음 사용할 수 있는 "Blacksmith's Blues IV"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라그나로크가 주어집니다.두말할 나위도 없지만, 네 번째 퀘스트 라인이 작동하기 전에 "블랙스미스 블루스" 퀘스트 라인의 첫 세 부분을 완료해야 합니다.

 

3. 파판16 추천 무기 디펜더

Defender는 일반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진행 관련 무기 중 마지막입니다.사람들은 이것이 그것을 약간 불리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사실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두 번째로 좋은 무기입니다; 적어도 뉴 게임 플러스 모드 이전, 어쨌든.일반 플레이스루에서는 두 번 업그레이드하여 공격 및 브레이크 통계를 최대 340개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파이널 판타지 모드에서 재생할 때 +5 버전의 Defender는 전체적으로 590개의 통계를 자랑하는 세 가지 새로운 형태를 받습니다.

파이널 판타지에서 디펜더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Streets of Madness" 메인 스토리 미션 동안 괴츠 톨에서 5,000 Gil에 Defender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미션을 완료하면 블랙 해머에서 다른 상인들로부터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예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4. 파판16 추천 무기 고터담룽

일반적인 연극에서 고터담룽은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최고의 검입니다.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10%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울티마를 쓰러뜨릴 무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입니다.375개의 통계는 Reforged 형태로 625개로 증가하며, 이것은 New Game Plus 모드에서도 매우 유용한 무기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고터담룽을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라그나로크를 받는 동시에 고터담룽의 디자인 드래프트를 받게 됩니다.하지만 고터담룽을 실제로 만들기 위해서는 오리칼쿰 세 조각, 다크스틸 두 조각, 원시 전투용 뿔이 필요합니다.후자는 고버무치 노토리얼 마크를 물리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반면 다크스틸은 죽음의 왕자와 타나토스가 떨어뜨립니다.플레이어에게 오리칼쿰을 보상하는 몇 가지 부차적인 퀘스트가 있지만 아틀라스, 스바로그, 고리메라, 베헤모스 킹 노토리어스 마크 사냥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5. 파판16 추천 무기 울티마웨폰

파이널 판타지 16의 뉴 게임 플러스 실행은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지만 일반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이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파이널 판타지 모드 전용 블레이드인 울티마 웨폰일 것입니다. 이 블레이드는 게임의 다른 모든 검을 수치스럽게 만듭니다.그것의 공격과 파괴 통계는 막을 수 없는 700에 달하며, 울티마 웨폰은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최고의 무기가 되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16에서 울티마 무기를 얻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플레이어는 파이널 판타지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동안에만 울티마 웨폰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뉴 게임 플러스 모드 실행 중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것을 만들기 위해서, 그들은 창조의 발화, 에버다크 리퍼지드, 그리고 고터다머룽 리퍼지드가 필요할 것입니다.그들은 첫 번째 플레이 스루에서 울티마를 물리친 후 전자를 얻게 될 것이고, Reforged 버전의 두 블레이드는 Reforged가 아닌 다른 블레이드와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되며, 일부 제작 재료의 무결점 변형이 적용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