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버펑크2077 공략 정보 기본적인 육성 루트 직업 클래스 3가지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7. 5. 22:07

본문

반응형

사이버펑크2077 공략 정보 기본적인 육성 루트 직업 클래스 3가지

 

최고의 Cyberpunk 2077 빌드를 위한 세 가지 옵션

Cyberpunk 2077 빌드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속성, 스킬 및 권한을 결합하도록 제작될 수 있습니다.수업은 여기에 전통적인 의미로 존재하지 않지만 모든 일반적인 원형과 기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쉽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고 실제로 무엇을 조합할 수 있는지 이해한다면 말입니다.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모든 종류의 사이버펑크 2077 캐릭터 요소를 자유롭게 실험하고 혼합하여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여러 가지 옵션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개발하고자 하는 특정 Cyberpunk 2077 빌드가 있다면 여기에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사이버펑크 2077 돌격 빌드

이 사이버펑크 2077 돌격대는 기본적으로 모든 총이 활활 타오르는 군인급으로, 시끄럽기만 하면 거의 모든 조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 힘과 관련된 특성을 강화하고 전투에 도움이 되는 특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속성:

반사신경


최고의 특전:
[육상] 재생 (전투 중 체력이 서서히 회복됨)
[육상] 무적 (최대 체력 10%/20%/30% 증가)
[어썰트] 불스아이 (소총과 SMG의 피해량이 10% 증가함)
[암살] 처형자(적의 체력이 50% 이상일 때 소총 및 SMG 데미지 25% 더 부여)
[콜드 블러드] 생존 의지(콜드 블러드 한 스택당 모든 저항력 2.5%/5% 증가)


최고의 무기:
M251S 아약스(어썰트 라이플)
G-58 디안(서브머신건)
SPT32 Grad (스나이퍼 라이플)

 

2. CYBERPUNK 2077 해커 빌드

스텔스에 적합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전투에서 충분히 이길 수 있고 무기를 거의 만지지 않으면서도 많은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비록 좋은 무기는 누군가 너무 가까이 접근하면 항상 유용합니다.)

최상의 속성:
지성
기술적 능력


최고의 특전:
[퀵해킹] 바이오시너지(분당 4/8/12단위의 속도로 전투 중 RAM 복구 가능)
[퀵해킹] Forget-me-not (퀵해킹의 영향을 받는 대상을 제거하면 즉시 1개의 RAM 유닛이 복구됨)
[퀵해킹] 확산 (퀵해킹 확산거리 2배 증가)
[Breach Protocol] Total Recall (ICEpick 데몬은 RAM 유닛 추가로 모든 퀵 해킹 비용 절감)
[Breach Protocol] Turret Tamer (네트워크 내 모든 Turret의 상태를 3/6분간 우호적으로 설정하는 Breach Protocol 중 Turret Tamer 데몬 잠금 해제)


최고의 무기:
M2067 디펜더(LMG)
대학살 (총)
카나보 (멜리)

 

3. 사이버펑크 2077 스텔스 빌드

사이버펑크 2077 스텔스 빌드는 여러분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모든 다른 방법들 덕분에 좋은 선택입니다.이를 위해서는 적들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이 열쇠가 될 것이고 대상을 제거하기 위한 강력한 침묵 무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적절한 해킹 능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최상의 속성:
반사신경
지성


최고의 특전:
[스텔스]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 (살금살금 움직이는 속도 20% 증가)
[스텔스] 히든 드래곤(모르는 대상에게 치명적이지 않은 항공기 격추 수행 가능)
[스텔스] 단검 딜러(칼 던지기 가능)
[스텔스] 고스트 (검출시간 20%/40% 증가)
[Breach Protocol] Big Sleep (Breach Protocol 중에 네트워크 내의 모든 카메라를 3/6분간 비활성화하는 Big Sleep 데몬 잠금 해제)

 

최고의 무기:
나이프(멀리 - 던지기용)
Nue(피스톨 - 음소거)
M221 Saratoga (SMG - 무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