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마블 스파이더맨 플스4 게임 토비맥과이어 스파이더맨 슈트 유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5. 08:46

본문

반응형

루머 - 마블 스파이더맨 플스4 게임 토비맥과이어 스파이더맨 슈트 유출?


소니 플스4 독점작으로 출시했던 신작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루머이지만 아마도 차기 DLC 업데이트 콘텐츠 중 하나가 유출된거 같음.

샘레이미의 스파이더맨 3부작 영화에서 나온 토비맥과이어 스파이더맨의 슈트 디자인이 추가되나봄 ㅋㅋㅋㅋ

가장 마지막 쪽에 추가하고 슈트 명칭은 시네마 슈트


아직은 루머니까 반재미로 보세요 ㅋ

진짜라면 DLC 1 블랙캣 콘텐츠에는 없었는데 그럼 DLC 2편이나 DLC 3편에 등장하려나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캣 확장팩 DLC 스토리 영상.

잠들지 않는 도시 싱글 캠페인 확장팩 첫번째 DLC인 강도 (The Heist)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복장도 넣어주길....

개인적으로 최고로 치는 복장!


라이트닝 댄스도 추가되나요


슈트 이름이 시네마 슈트인가 보네요. 그런데 클래식 슈트랑 큰 차이가...


심비오트 슈트 너무 입고 싶다 ㅎㅎ


아직도 저 색감이 가장 훌륭한 것 같아서 좋아했는데 드디어 ㅜ


3에서 그 춤추다가 얼굴 바람 땋 부는 씬보고 내가 지금 뭘보는거지 했었음 ㅋㅋㅋ


진짜 저 색감이 당당하고 너무 좋음. 독립 브랜드 같아보임. mcu 는 어떻게든 아이언맨 및 mcu 속으로 집어넣을려고 설정 뿐만아니라 슈트도 물빠진 파스텔 아동복으로 만들어놓음. 진짜 혼자 당당함. 토비/샘 레이미 스파이더맨과 다크나이트 배트맨 너무 좋음


추가해주는 김에 스파이다마 슈츠도 추가를


가장 좋아하는 슈트라 기대했는데 역시 나오네 심비오트, 어스파1,2슈트도 다 나오려나


당연히 슈피리어 수트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아쉬웠음... 그래도 샘 레이미 스파이더맨은 진짜 반갑네요. 어스파2에서 이거 입으려고 DLC 샀던 기억이 새록새록.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565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