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2019년 3월 시즌패스 DLC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14. 13:43

본문

반응형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2019년 3월 시즌패스 DLC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


유비소프트 2018년 10월 5일 출시한 어크 오디세이 한글판 Assassin's Creed: Odyssey.

사후지원으로 나름 유명한 유비답게 지금도 계속 시즌패스 DLC 신규 콘텐츠가 쏟아지는중 ㅋ

특히나 이번 2019년 3월은 엄청 빵빵하네요.

시즌패스 특전으로 알려진 어쌔신크리드3 + 어쌔신크리드3 리버레이션 그래픽 리마스터 버전도 출시한다고 함.



이달의 ASSASSIN'S CREED®: ODYSSEY – 2019년 3월 업데이트


이번 달에는 많은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초 암살검의 등장 마지막 에피소드와 새로운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 출시 예정인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와 Assassin's Creed® III Liberation 리마스터 등 3월에는 기대할만한 소식이 아주 많습니다.


1. 최초 암살검의 등장 - 에피소드 3: 혈통

이번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최초 암살검의 등장 스토리 내내 꼭두각시들을 조종했던 수수께끼의 적과 마침내 만나게 됩니다.

잔인한 습격을 당한 여러분은 이후 어렵게 얻은 유산을 지키고자 싸우며 타락한 자들을 제거하려는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혈통"은 최초 암살검의 등장의 마지막 에피소드이며 지금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 3을 시작하려면 이전의 두 에피소드인 "위협"과 "그림자의 유산", 메인 스토리 챕터 7의 낙소스 퀘스트를 전부 완료해야 하며, 최소 28레벨을 달성해야 합니다.


최초로 암살검을 휘두르며 역사의 흐름을 바꿨던 전설적 인물과 함께 싸우십시오. 암살단이 왜 어둠 속에서 싸우게 되었는지도 파악해 봅시다. '최초 암살검의 등장'은 Assassin's Creed® Odyssey의 첫 번째 스토리 확장팩으로 총 3개의 에피소드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플레이해 보거나, 전체 에피소드가 모두 공개되는 시점에서 한번에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나 골드 에디션을 구매하셨을 경우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 1: 위협

최초 암살검의 등장 첫 번째 에피소드인 '위협'에서는 암살자의 상징인 암살검을 최초로 휘둘렀던 수수께끼의 페르시아 전사인 다리우스를 만나게 됩니다. Assassin's Creed 시리즈에서는 전설과도 같은 인물로, 다리우스의 무덤이 Assassin's Creed 2에 등장했었습니다. '위협'에서는 비밀스럽게 활동하는 페르시아 조직인 고대 결사단이 등장하여 여러분을 위협합니다. 페르시아 전사들은 등급과 능력치가 높아 만만치 않은 적입니다.


에피소드 2: 그림자의 유산

"최초 암살검의 등장" 그 두 번째 에피소드인 "그림자의 유산"에서 플레이어는 다리우스와 함께 해상전 실력을 발휘하며 아주 강력한 무기와 함대를 보유한 그들의 새로운 강적, 템페스트와 맞서 싸웁니다. 플레이어는 무고한 난민들의 탈출을 돕고, 그리스 결사단의 봉쇄를 뚫어야 합니다.


에피소드 3: 혈통

"최초 암살검의 등장" 그 마지막 이야기인 세 번째 에피소드 "혈통"을 확인하십시오! 다리우스와의 갈등은 잠시 미뤄두고, 여러분을 쫓는 악의 세력을 물리치고 사랑하는 이들을 지켜내십시오. 고대 결사단과의 싸움을 마무리 짓고 암살단 탄생의 근원을 파헤쳐보십시오.


2.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

목숨을 바쳐도 아깝지 않은 친구

"목숨을 바쳐도 아깝지 않은 친구"에서는 바르나바스가 도적 야영지에서 전투를 벌인 뒤로 사랑하는 사람이 보이는 환영에 시달립니다. 바르나바스는 자신에게 무엇이 보였는지 털어놓으며 이 환영의 의미가 무엇인지, 어떤 진실이 숨어있는지 알 수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목숨을 바쳐도 아깝지 않은 친구"는 3월 26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의 모든 이야기를 플레이하려면 Assassin's Creed® Odyssey의 메인 스토리를 챕터 5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이야기를 시작하려면 스키로스섬으로 가서 "과거로 향하는 대장정"의 퀘스트들을 확인해보십시오.

2월 월간 업데이트에서 이전에 공개된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3. 신규 아이템

앱스테르고 팩

최신 기술로 당신의 뜻을 거스르는 자들을 전부 굴복시키십시오. 앱스테르고 장비 팩에는 신규 장비 세트와 탈것, 활이 들어있습니다.

장비 팩 외에도 신규 함선 장식, 선수상, 선원 테마가 포함된 앱스테르고 해상 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앱스테르고 장비 및 해상 팩은 3월 19일부터 상점과 올림피아인들의 오이코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관

깊은 해저에서 온 부관이 있다면 항해가 더 즐겁지 않을까요?

전설 부관 스킨인 문어 선장이 3월 19일 출시됩니다!


4.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

Assassin's Creed® III Liberation (출시 예정) 및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 출시에 따라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시스템 개선

이번 리마스터에서는 고해상도 텍스처와 4K 및 HDR 지원 등 다양한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 게임에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현재 Assassin's Creed® 시리즈의 수준에 맞게 품질을 끌어올리고자 노력했습니다.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는 개선된 모델링과 물리 기반 렌더링(PBR)으로 현실의 광원을 재현하고 소재의 특성을 살려 더 정확한 이미지를 표현하며 게임 속 세계를 보다 생동감 있게 완성합니다!


게임플레이 개선

리마스터판에서는 시스템 외에도 게임플레이 역시 기존 게임 출시 이후부터 유저 여러분이 공유해주신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선했습니다.

게임을 더욱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미니 맵에 표시되는 적을 구분할 수 있게 색맹 설정을 추가하는 등 게임 UI(유저 인터페이스)를 현재 기준에 맞춰 대대적으로 변경했습니다!

게임 내 경제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더 파악하기 쉽게 개선했으며 신규 제작 가능 무기 등의 혜택도 추가했습니다.

리마스터판에는 잠행 기능도 새롭게 추가됩니다. 또한 덤불에 숨거나, 휘파람을 불어 적을 유인하거나, 이중 암살을 수행하는 능력을 추가하여 액션과 잠행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렉시오스, 바예크, 아귈라 같은 뛰어난 암살자를 오마주한 신규 유산 의상을 추가했습니다!


SWITCH 버전 출시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가 Nintendo Switch에서도 발매됩니다!

Switch 버전에서는 인체 공학적 부분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개선했으며 다음과 같은 Nintendo Switch만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HD 진동 - 게임 플레이 중에 더욱 입체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 게임 메뉴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션 컨트롤 - 원거리 무기를 조준할 때 더욱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특수 UI 디자인 - 다양한 디스플레이 모드(설치식 혹은 휴대식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HUD를 추가했습니다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는 2019년 3월 29일에 PlayStation®4, Xbox One, PC에서 출시되며, Nintendo SwitchTM 시스템에는 2019년 5월 21일에 출시됩니다.

또한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는 Assassin's Creed® Odyssey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단독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5. ASSASSIN'S CREED® SYMPHONY

Assassin's Creed® 팬과 음악을 사랑하시는 여러분에게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몰입감 넘치는 멀티미디어 교향악 공연 Assassin's Creed® Symphony에서 시리즈 10년의 역사를 대표하는 음악들을 감상하십시오!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운드트랙을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들으며 대형 화면에서 펼쳐지는 Assassin's Creed® 시리즈 최고의 순간들을 감상하십시오. 결코 잊을 수 없는 밤이 될 것입니다!

공연 장소 및 티켓 관련 정보는 assassinscreedsymphony.com를 참고해주십시오.


6. 사진 모드 콘테스트: 신화와 전설

이번 달부터 네 번째 사진 모드 콘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역사가 가득한 고대 그리스에서 신화 및 전설과 관련된 사진들을 찍어보십시오!

이번 콘테스트는 3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되신 분께는 Assassin's Creed® Odyssey 스파르타 콜렉터 에디션을 드립니다!

콘테스트 진행 기간 내에 Assassin's Creed® Odyssey의 사진 모드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콘테스트 탭을 선택한 다음 사진을 제출해주십시오. 콘테스트 참가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FAQ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콘테스트 탭에서 이전 콘테스트 수상작도 확인해보십시오!

Assassin's Creed®의 최신 소식과 업데이트는 소셜 펄스를 확인하거나, 트위터에서 @assassinscreed를 팔로우해 주십시오.포럼에서 게임에 관한 의견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s://assassinscreed.ubisoft.com/game/ko-kr/news-updates/345531/this-month-in-assassins-creed-odyssey-march-2019-updat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