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이모탈 공략 정보 캐릭터 직업 성능 티어 및 솔플 추천 직업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2. 21:52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 이모탈 공략 정보 캐릭터 직업 성능 티어 및 솔플 추천 직업

 

디아블로 불멸의 베스트 클래스:계층 목록, 솔로, PvE 및 PvP

디아블로 임페리얼에서 어떤 클래스를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자세한 개요는 이쪽.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아블로 불멸의 PC 베타판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악마를 물리치는 액션에 뛰어들 계획이라면 캐릭터를 만들기 전에 게임의 각 클래스를 공부해야 합니다.디아블로 임포털에서는 게임 전체의 강점과 약점이 결정되기 때문에 클래스 선택이 가장 큰 결정입니다.모든 수업이 실행 가능한 반면, 그들 중 일부는 특정 활동과 놀이 스타일에 관한 한 다른 것들보다 낫다.

이 가이드에서는 일반적으로 어떤 클래스가 가장 좋은지, 각 클래스에서 기대하는 것, 솔로 플레이, PvE 및 PvP에 적합한지 등 클래스 선택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이 디아블로 불후의 계층 목록을 통해 어떤 클래스가 최고인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가장 낮은 계층의 클래스도 실행 가능하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면 잘 작동하므로, 플레이하기에 재미있다고 생각되면 주저하지 말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S 카테고리의 클래스는 솔로 플레이, PvE 및 PvP에 걸쳐 매우 강력하지만 A 계층 클래스는 효과가 약간 떨어집니다.B층의 클래스도 파워풀하지만 일반적으로 Diablo Importal PvE나 PvP에서는 플레이가 어렵고 용서도 적다.

S등급 : 성전사, 야만용사

A등급 : 수도사, 악마사냥꾼

B등급 : 마법사, 강령술사

 

안드 갤S21 디아블로 이모탈 그래픽 수준

https://youtu.be/_eizVrLTyfA

안드 갤S21 디아블로 이모탈 그래픽 수준

 

 

어떤 디아블로 이터럴 클래스를 선택해야 합니까?

디아블로 임포털의 6개 클래스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서로 상당히 다르다.각각의 강점과 약점은 그것이 어떻게 동작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 특징이며, 놀 클래스를 선택하기 전에 이것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십자군 성전사 : 크루세이더는 디아블로 불멸의 가장 다재다능한 클래스이다.그들은 강한 효과 영역(AoE)의 난타 피해를 입히고, 자신과 그 동맹국들을 완충시킬 수 있으며, 심지어 그들의 말을 타고 전장을 돌아다니며 비길 데 없는 기동성을 얻을 수 있다.그들은 또한 다른 수업들을 죽일 수 있는 타격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집단들 중에서 가장 지저분한 계급이기도 하다.단, 이들 클래스에는 범위가 없으며 보다 전문적인 클래스에서 얻을 수 있는 버스트 영향도 없습니다.


야만인 야만용사 : 바바리안은 디아블로 임포털의 전용 근거리 DPS 클래스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근거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그들은 또한 십자군보다 덜 탱크가 크지만 빠르게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뛰어난 이동성을 가지고 있다.결과적으로, Barbarians는 수업의 특성상 종종 그들을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에, 후반 게임에서 플레이하기 조금 까다로울 수 있다.


몽크 수도사 : 몽크는 적을 쓰러뜨리고 가까운 아군에게 버프를 제공하는 동시에 뛰어난 기동성으로 피해를 피하는 근거리 피해/지원 하이브리드입니다.그들은 건강도 별로 없고 큰 피해를 입히지도 않지만, 그들이 제공하는 힘이 승려들을 그룹 환경에서 강하게 만듭니다.


데몬헌터 악마사냥꾼 : 데몬 헌터는 디아블로 불멸의 "스니퍼" 클래스로, 원거리에서도 큰 단일 타깃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또한 적절한 이동성을 갖추고 능력을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으므로 근거리 위협에서 벗어나려고 할 때 유용합니다.하지만 악마 사냥꾼들은 건강이 좋지 않아서 많은 타격을 받을 수 없어요.


마법사: 마법사는 멀리서 공격한다는 점에서 악마 사냥꾼과 유사합니다.데몬 헌터가 단일 타깃 DPS에 관한 것이라면, 위저드는 치명적인 AoE 마법으로 쓰레기 폭도들을 핵공격하는 데 탁월합니다.그들은 또한 악마 사냥꾼들처럼 괜찮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동하면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은 없다.


네크로맨서 강령술사 : 네크로맨서는 사체를 언데드 스켈레톤 아군처럼 키울 수 있으며, 강력한 단일 목표물 및 AoE 데미지를 사거리에서 발산할 수 있다.그렇긴 하지만, 그들은 또한 건강과 이동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들을 유리 대포처럼 만든다.미니언의 스쿼드를 만들어내는 능력은 이러한 약점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그렇다고 해도 네크로맨서를 연기하는 것은 실수할 여지가 거의 없다.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의 솔로 추천 클래스

 

Diablo Importal은 친구들과의 멀티 플레이를 완벽하게 지원하지만,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여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이것들은 독주하기에 가장 좋은 수업이다.

네크로맨서: Necromancer는 그룹 PvE나 PvP의 다른 클래스만큼 효과적이지 않지만 솔로 플레이어에게는 훌륭한 선택입니다.그들의 언데드 미니언은 멀티 플레이어에서 근거리 플레이어의 최전방 난투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강력한 원거리 마법으로 안전하게 적을 격파할 수 있다.네크로맨서는 적들이 강하게 치고 건강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후반전에 플레이하기 더 어렵지만, 여전히 단독 게임에서는 최고의 선택이다.


야만인: 야만인들은 그들의 미친 높은 AoE 근거리 DPS를 통해 군중을 쉽게 헤쳐나갈 수 있고 상사에게 꽤 심하게 타격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솔로 사용 시 잘 작동합니다.또한 불멸의 분노 능력으로 말 그대로 죽음을 속일 수 있으며, 1HP로 감소하면 일시적으로 무적이 되고 적에게 피해를 입혀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십자군: 크루세이더 클래스의 유연성은 솔로 플레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많은 피해를 입히면서도 스스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고, 말 크루세이더들이 얻는 것은 필요하다면 적이나 연으로 된 군중 사이를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의 솔로 추천 클래스 강령술사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 PVE 클래스

 

디아블로는 친구들과 PvE 던전을 누비는 것을 즐긴다면 언제나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며, 디아블로 불멸의 경우에도 변하지 않았다.다음은 그룹 PvE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클래스의 개요입니다.

크루세이더: 크루세이더들은 버프로 아군에게 힘을 주고, 강한 피해를 입히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더 스퀴시한 캐릭터의 피해 가능성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아그로를 그릴 수 있기 때문에, 그룹 PvE에서 환상적인 최전방 근거리 전투기의 역할을 한다.또한 말을 사용하여 군중을 하나의 큰 덩어리로 만들 수 있으므로, 마법사나 야만인이 AoE 공격을 통해 군중을 쉽게 출동시킬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데몬 헌터는 특유의 높은 단일 타깃 데미지가 이 역할에 딱 맞기 때문에 보스 킬링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최고의 클래스입니다.또한 능력을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마법사에 비해 플레이 위험이 적지만 그룹 처리에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마법사: 마법사 클래스는 마법 캐스팅의 움직이지 않는 특성 때문에 솔로 플레이나 PvP 플레이에서 사용하기 어렵지만, PvE 그룹에서는 적 어그로를 그리는 동맹 크루세이더나 바바리언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이로 인해 치명적인 AoE 매직 발리 후 안전하게 발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집니다.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 PVE 클래스 성전사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의 PVP 클래스

 

원거리 화력이 효과적일 수 있지만 디아블로 불멸 PvP에서는 근거리 전투가 일반적으로 가장 적합합니다.이 게임의 세 가지 난타 클래스는 각각 다른 이유로 효과가 있지만 다른 선수들에 비해 뛰어나다.

승려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고 이동성이 뛰어나 적의 플레이어를 괴롭히고 교묘한 움직임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낭비하는 데 이상적입니다.몽크스가 제공할 수 있는 버프는 또한 다른 근거리 전투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며, 이러한 강화는 종종 PvP 계약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십자군: 놀라움, 놀라움—PvP에서도 크루세이더는 매우 강력합니다.높은 내구성과 버프 능력으로 최전방 탱크를 훌륭하게 만들며 기수를 이용해 쉽게 퇴각하려는 부상 선수들을 추격할 수 있다.그들은 야만인만큼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더 이상 물러서지 않고도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야만인:악랄한 AoE 근거리 콤보와 높은 이동성을 가진 Barbarians는 PvP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이다.그들은 아침 식사로 다양한 반을 먹으며 동맹군과 함께 싸우면 가장 탱크가 많은 십자군도 무서운 속도로 격파할 수 있다.야만인의 유일한 단점은 그들이 스스로 탱크를 차지하지 않고 멀리서 당신을 공격한 다른 야만인이나 악마 사냥꾼에게 빠르게 살해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의 PVP 클래스 수도사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diablo-immortal-best-class-tier-lis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